교육 비전

우리의 자녀들은 교회의 소망이고 하나님 나라의 꿈들임을 믿습니다. 이들을 어릴 적부터 체계적으로 성경을 가르치고 여러 사역을 통해 예수님을 닮아가는 자녀로 교육시키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고 사명임을 확신하며 이를 위해 많은 것들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매 주일 오전 11시 30분에 영아실에서 모여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믿음생활의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아이들을 위한 예배가 매 주일 오전 1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드려지고 있으며 예배 후에는 각 학년별로 나뉘어 각 선생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배우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예배가 매 주일 오전 11시 30분에 중고등부실에서 개최됩니다.
학생들로 이루어진 찬양팀의 찬양과 전도사님의 말씀 등으로 이루어진 예배 그리고 예배 후에는 각 그룹으로 나뉘어서 선생님들의 인도함 가운데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권 대학생들과 청년들, 그리고 성인들을 위한 예배로 매 주일 10시에 예배실에서 드려집니다.
청년들로 이루어진 찬양팀과 목사님의 말씀 그리고 예배 후에는 친교와 또는 각각의 그룹 사역들이 있습니다.

한국어권 청년들로 구성된 모임이며 매월 둘째, 넷째 주일 오후 3시에 목사님의 인도로 찬양과 말씀을 나눕니다.
모임 후에는 친교를 위한 교제를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