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신앙 전수의 사명
성경 : 사사기 2장 6-15절
6. 전에 여호수아가 백성을 보내매 이스라엘 자손이 각기 그 기업으로 가서 땅을 차지하였고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7. 백성이 여호수아의 사는 날 동안과 여호수아 뒤에 생존한 장로들 곧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여 행하신 모든 큰 일을 본 자의 사는 날 동안에 여호와를 섬겼더라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8. 여호와의 종 눈의 아들 여호수아가 일백십 세에 죽으매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9. 무리가 그의 기업의 경내 에브라임 산지 가아스 산 북 딤낫 헤레스에 장사하였고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10. 그 세대 사람도 다 그 열조에게로 돌아갔고 그 후에 일어난 다른 세대는 여호와를 알지 못하며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여 행하신 일도 알지 못하였더라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11. 이스라엘 자손이 여호와의 목전에 악을 행하여 바알들을 섬기며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12. 애굽 땅에서 그들을 인도하여 내신 그 열조의 하나님 여호와를 버리고 다른 신 곧 그 사방에 있는 백성의 신들을 좇아 그들에게 절하여 여호와를 진노하시게 하였으되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13. 곧 그들이 여호와를 버리고 바알과 아스다롯을 섬겼으므로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14.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에게 진노하사 노략하는 자의 손에 붙여 그들로 노략을 당케 하시며 또 사방 모든 대적의 손에 파시매 그들이 다시는 대적을 당치 못하였으며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
15. 그들이 어디를 가든지 여호와의 손이 그들에게 재앙을 내리시매 곧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고 여호와께서 그들에게 맹세하신 것과 같아서 그들의 괴로움이 심하였더라 성경 전체 버전으로 비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