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4일 교회소식

Author
산돌감리교회
Date
2024-04-12 08:26
Views
45
1. 주 안에서 교제를 - 예배 마친 후 친교와 교제를 나누실 때 예배당 친교실, 교육관 입구의 방, EM실에 들어가셔서 나 누시기 바랍니다.

2. 멕시코(테카테) 단기 선교 두 번째 모임 - 오늘 2부 예배 마친 후에 예배실에서 선교 오리엔테이션을 갖습니다. 참가 하실 분들은 다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월 11일(토), 사역 분야: 어린이 사역, 치과&한방 의료 사역, 음식 사역

3. 일대일 행복한 (2번째) 만남 - 영적 교제를 통해 주 안에서 행복한 만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4. 노방 전도 - 이번 주 토요일(20일) 오후 3시에 마켓 앞에서 한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사역을 섬깁니다. 자원하 는 마음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문의-김성도 권사)

5. 선교찬양집회 - 4월 26일(금) 오후 7시 30분, 예배실, 이순옥 선교사(멕시코 테카테)와 교우들이 와서 섬깁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6. 아름다운 예배당 건축을 위한 전교인 기도회 - 4월 28일(주) 오후 2시에 오렌지 예배당에서 에스더 여선교회 섬김 으로 갖습니다. 다같이 모여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할 때입니다.

7. 모리아산 새벽 기도회 - 5월 14일(화)~18일(토), 주제: 주여! 우리 가족 한 사람 한 사람 성령 충만하게 하소서!

기도자: 김해리, 도승혜, 박성실, 박헬렌, 안미옥

8. Praise Night - 6월 1일(토) 오후 5시 30분, 예배실, 주제: Awakening! Holy Spirit draw near to us!

9. 요한계시록반 -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먹고 마시기를 원하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5월 3일(금) 오후 8시부터 Zoom을 통해 매주 금요일에 모입니다. (신청 및 문의-정인애 집사)

10. 성경 일독 - 하나님의 말씀을 규칙적으로 매일 읽어 한 해 동안 일독을 합시다!

11. 성경 쓰기 - 구약은 이사야서 신약은 로마서를 정성스럽게 기록하여 자녀들에게 유산으로 물려줍시다!

12. 주일 간식 섬기기 - 올 해에도 자원함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중보 기도회 -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각 가정에서 Zoom을 통해 드리는 기도회에 사명감을 가지고 참여하길 원 하는 분들의 자원을 받습니다. (Praying is answer!) (문의-문경미 권사)

14.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 세우기 기도 운동 - 매일 정한 시간(오전 6시, 오후 1시, 오후 9시)과 장소에서 한 번 이상 씩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가 세워지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Wherever God guides, He provides all.)

15. 영상 안내 - youtube.com로 가셔서 isandol church(isandol 치고 space 하고 church)를 치시면 됩니다.

16. 건축위원회 보고 - 수정된 예배당 도면이 오렌지 시에 제출된 상태입니다. 완성된 도면을 가지고 공사가 시작되게 하시며 모든 공사 과정 가운데 주여! 역사하여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