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교회소식

Author
산돌감리교회
Date
2022-02-18 08:42
Views
1015
 

1.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 세우기 기도 운동 - 지금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울 때입니다. 매일 100인의 1,000 분 기도 운동을 새로운 성전으로 이전할 때까지 갖습니다. 매일 성실하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2. 사순절(32~416) 새벽 기도회 - 교재(목적이 이끄는 삶-$10)를 구입하셔서 참여하시면 좋습니다. 교재 를 구입하시기 원하는 분들은 오늘까지 교회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에 기록하시기 바랍니다.

3. 합심 기도회(2) - 2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에 예배실에서 갖습니다. 모리타니 선교 보고와 간증의 시간을 갖 습니다. 강사: 박헬렌 전도사

4. 중고등부 수련회 - 주제: Great God, Great Vision, Great Life, 일시: 3월 18일(금)~20일(주), 장소: Idyllwild Pines Camp, 은혜롭고 안전한 수련회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5. 금요 성경(창세기, Zoom으로)- 금요일 오후 8시에 모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신청서를 기록하셔서 교회 입구에 있는 신청서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성경 읽기 - 한 해 동안 일독을(성경읽기표 참조) 목표로 매일 성경과 가까이 지냅시다!

7. 성경 쓰기 - 한 해 동안 창세기 또는 옥중서신을 기록해 봅시다. 교회 입구에 용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8. 새벽 기도회 - 매일 새벽 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시다!

9. 가정 예배 - 모든 가족들과 함께 매주 1회 또는 매달 1~2회 가정 예배를 드립시다.

10. 중보 기도회 - 사명을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각 가정에서 Zoom을 통해 갖습 니다. (문의-문경미 권사)

11.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불과 구름 기둥 - 하나님의 일하심을 볼 수 있는 예배당 건축이 되기를 위해 같이 기도합시 다. 성전 공사, 건축위원들, 돕는 자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시다. (Wherever God guides, He provides all.)

12. 주일 예배 참석자들이 지켜야 할 주의 사항 - 1) 마스크 착용, 2) 발열 체크, 3) 세정제로 손 자주 닦기, 4) 눈 인사하기, 5) 헌금은 각자 헌금함에 드리기, 특히 앞자리부터 앉으시기 바랍니다.

13. 영상 안내 - youtube.com로 가셔서 isandol church(isandol 치고 space 하고 church)를 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