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3일 교회소식

Author
산돌감리교회
Date
2022-03-11 08:55
Views
1057
1.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 세우기 기도 운동 - 지금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울 때입니다. 매일 100인의 1,000 분 기도 운동을 새로운 성전으로 이전할 때까지 갖습니다. 매일 성실하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2. 중고등부 수련회 준비 모임 - 오늘 오후 1시에 예배실에서 모입니다. (김경환, 김세근, 김신영, 차수희)

3. 사순절(32~416) 새벽 기도회 - 이 기도회를 통해 예수님을 나를 죄와 죽음에서 구원해 주신 그리스도 (구원자)로 경험하는 엄청난 축복과 놀라운 은혜가 있기를 소원하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찬송, 교재(책), 사순절 소책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합심 기도회 - 3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에 예배실에서 모입니다.

5. 임원회(모든 집사, 권사, 장로) - 3월 27일(주) 2부 친교시간 마친 후에 예배실에서 모입니다.

6. 중고등부 수련회 - 주제: Great God, Great Vision, Great Life, 일시: 3월 25일(금)~27일(주), 장소: Idyllwild Pines Camp, 은혜롭고 안전한 수련회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7. 갈보리산 새벽 기도회 - 주제: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경험하라!, 날짜: 4월 12일(화)~16일(토), 기도자: 김해리, 박성실, 안미옥, 조성옥, 최인자

8. 금요 성경(창세기, Zoom으로)- 금요일 오후 8시에 모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신청서를 기록하셔서 교회 입구에 있는 신청서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9. 성경 읽기 - 한 해 동안 일독을(성경읽기표 참조) 목표로 매일 성경과 가까이 지냅시다!

10. 성경 쓰기 - 한 해 동안 창세기 또는 옥중서신을 기록해 봅시다. 교회 입구에 용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1. 새벽 기도회 - 매일 새벽 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시다!

12. 가정 예배 - 모든 가족들과 함께 매주 1회 또는 매달 1~2회 가정 예배를 드립시다.

13. 중보 기도회 - 사명을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각 가정에서 Zoom을 통해 갖습 니다. (문의-문경미 권사)

14.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불과 구름 기둥 - 하나님의 일하심을 볼 수 있는 예배당 건축이 되기를 위해 같이 기도합시 다. 성전 공사, 건축위원들, 돕는 자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시다. (Wherever God guides, He provides all.)

15. 주일 예배 참석자들이 지켜야 할 주의 사항 - 1) 마스크 착용, 2) 발열 체크, 3) 세정제로 손 자주 닦기, 4) 눈 인사하기, 5) 헌금은 각자 헌금함에 드리기, 특히 앞자리부터 앉으시기 바랍니다.

16. 영상 안내 - youtube.com로 가셔서 isandol church(isandol 치고 space 하고 church)를 치시면 됩니다.